본문 바로가기
맛집

국수와 꼬치가 맛있는 대림국수 성수점 방문 후기

by 트래블러 잇글 2024.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플 중 한 곳인 대림국수 성수점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 

낮에는 국수나 국밥 등 식사를 즐길 수 있고요. 저녁에는 주점으로 변신해서 맥주와 각종 꼬치들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 아래에서 더 자세히 살펴볼게요.

참고로 제가 직접 돈주고 사먹은 후기랍니다.

 

 


 

대림국수 성수점

 

 

 

  • 주소 : 서울 성동구 연무장7가길 5-1 1층
  • 시간 :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11:00 - 23:00, 금요일과 토요일은 01:00까지 영업 / 브레이크타임은 매일 15:00 - 16:30
  • 대표메뉴 : 꼬치국수 온면 12,000원, 꼬치국수 비빔면 11,000원 등 다수.
  • 주차장 : 없음

 

 


 

 

 

음식 살펴보기

 

 

 

 

시킨 메뉴

 

꼬치국수 온면

덮밥에 꼬치 추가

닭가라아게

 

 

 

 

 

비가 내리는 날 가게에 들린 저는 따뜻한 국수에 꼬치가 포함된 메뉴를 시켜봤답니다. 이 따뜻한 국수는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만 시켜먹을 수 있었어요. 따뜻하고 감칠맛 나는 국물맛이었는데요. 날씨가 쌀쌀한 날 한 끼 뚝딱하면 몸이 뜨끈해지는 느낌이 들 것만 같아요.

 

 

 

 

 

 

 

 

면발은 너무 두껍지도, 그렇다고 너무 얇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였는데요. 일반 소면과 중면보다는 두꺼웠어요. 

약간 밀가루면과는 다르게 탱글한 느낌이 느껴졌답니다. 다시 생각나는 맛이에요.

 

 

 

 

 

 

 

꼬치는 숯불맛이 확 느껴졌고, 닭의 특수부위인 견봉살이래요. 야들야들하고 기름진 맛은 아니었고 담백한 살코기 맛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다음은 덮밥인데요. 이건 덮밥에다가 꼬치를 추가해서 시킨 거랍니다. 밥과 위에 고기, 야채 그리고 와사비가 올라가 있는 모습이에요. 소스가 참 맛있었는데요. 그래서 저녁에 또 방문해서 다른 꼬치들과 음식들도 먹어보면 괜찮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맥주랑 먹으면 진짜 금상첨화일 것 같은 맛이었거든요.

 

 

 

 

 

 

 

마지막으로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했던 닭가라아게인데요. 역시나 맛있었고 안주 메뉴로도 손색 없었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대림국수에 다녀온 리뷰를 남겨봤어요.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