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울산 울주 명선도, 진하해수욕장 아바타섬 야경 명소

by 트래블러 잇글 2023.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복한 금요일입니다. 모두 금요일 저녁 즐기실 준비는 되셨나요?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제가 이전에 다녀왔던 울산 울주군 유명한 야경 명소 중 한 곳인 명선도 그리고 진하해수욕장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사진만 보면 정말 아바타 섬 같은 느낌이 나는데요!
아래에서 멋진 야경 함께 감상해 보실까요?


명선도


- 주소 : 울산 울주군 서생면 진하리 명선도

- 운영 시간 : 5월에서 8월 까지는 저녁 7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운영.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그 외에 기상 상황에 따라 섬 출입이 불가능한 날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 입장료 : 없음

- 주차 :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또는 갓길 주차.

이 사진은 진하해수욕장에서 명선도를 바라보았을 때 볼 수 있는 전경입니다.




저는 주말 저녁 7시 반쯤 도착했는데 그 시간대에는 아직 해가 완전히 떨어지지 않았고, 8시가 지나니까 어두워졌습니다. 먼저 진하해수욕장을 걸어 다니며 사진을 찍고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명선도 들어가기 전에 있는 이곳에서 사진을 찍고 시간을 보냈습니다. 야광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저녁 여덟 시쯤부터 본격적으로 명상도 입장을 해서 둘러보기 시작했습니다. 여기가 출발점 근처인데 이 해파리 같은 모양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실처럼 얇아 보였는데 빛이 나니까 신기했어요^^





명선도 섬 중간쯤에 다다르면 이렇게 미디어아트를 보여주는데 뒤쪽이 벽면도 아닌데 표현을 이렇게 할 수 있다는 게 너무 놀라웠습니다! 야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계속 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또 너무 멋지다고 느낀 이 아트! 진짜 뭔가 아바타섬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섬 전체가 야경 빛 조명으로 반짝여서 아름다웠습니다!




아름다운 만큼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편한 신발 신고 방문하는 게 좋을 것 같았습니다.





오르내리는 계단도 앞에서 보았던 야광 무늬들로 꾸며져 있었어요. 계단마저 야경이었습니다.





가장 아바타섬 느낌이 났던 장소인데요!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는 어떠신가요?^^ 저랑 비슷한 마음이신가요?! 그리고 하얀 옷을 입으면 사진이 더 예쁘게 나왔습니다.





명선도 섬 자체가 그리 크지는 않아서 다 둘러보는데 30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명선도에서 바라보는 진하해수욕장과 명선교 야경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오늘은 진하해수욕장 아바타섬 야경 명소 중 한 곳인 울산 울주 명선도에 대해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기상 상황에 따라서 운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야경이 너무너무 예쁘고 멋지게 때문에 울산에서 가볼 만한 곳 찾으시는 분들, 울산 여행 가볼 만한 곳 찾으시는 분들, 울산 데이트 장소 찾으시는 분들은 한 번 다녀오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