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뭄뭄 , 연어초밥과 육즙가득 스테이크동이 맛있는 곳

by 트래블러 잇글 2023.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두 수요일 오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맛집 포스팅 작성 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오늘 작성할 곳은 대구에 본점이 있는 연어 초밥과 육즙이 가득한 스테이크동이 맛있는 뭄뭄입니다.
제가 먹어본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뭄뭄 진천점


-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진천동 595-28 (월배로 15길 8) 2층 뭄뭄

- 영업시간 :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 그 외 날에는 아침 11시 반부터 저녁 9시 30분까지 영업.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세 시부터 오후 다섯 시까지.

- 메뉴 : 연어 또는 새우 또는 반반초밥 10피스 15,000원 / 스테이크동 17,000원 / 멘타이코 파스타 14,000원 / 타마고 산도 12,000원

초밥 메뉴는 생 또는 구운 아부리 선택 가능합니다.


제가 이 날 주문한 메뉴는 생연어초밥, 멘타이코 파스타, 스테이크동 이렇게 3가지입니다.




좌측부터 순서대로 멘타이코 파스타, 생 연어 초밥, 스테이크동입니다. 비주얼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먼저 멘타이코 파스타. 바질페스토 오일파스타에 명란이 올라가 있는 메뉴입니다. 루꼴라와 치즈 방울토마토도 들어 있습니다. 명란이 엄청 짭조름하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덜어 드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명란의 감칠맛과 바질페스토 오일파스타의 조합이 꽤나 좋았습니다.

그리고 생 연어 초밥. 미역으로 숙성시킨 초밥이라고 하는데요. 일단 뭔가 짭조름한 맛이 약간 배어 있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미역으로 숙성시켜서 그런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게 진짜 맛있더라고요. 연어도 두툼하고 특유의 짭짤함과 감칠맛이 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테이크동. 두툼한 스테이크가 가득 밥 위에 올려져서 나오는 메뉴입니다. 취향에 맞게 고추냉이를 올려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고기도 육즙이 가득해서 맛있었습니다.


맛집답게 사람이 많았습니다. 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 스테이크동을 드셔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주변에 가까운 뭄뭄을 찾아보시고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연어초밥과 육즙 가득 스테이크동이 맛있는 곳인 뭄뭄에 대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