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학로 근처 샐러드&샌드위치 맛집, 신선식탁 대학로 본점

by 트래블러 잇글 2023. 5. 17.
반응형

날씨가 많이 더워졌습니다. 곧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서 다이어트하고 계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래서 아마 식단을 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저도 음식을 너무 좋아해서 맛집 탐방을 수시로 하다 보니 건강이나 다이어트에도 신경을 쓰는 편인데요!
오늘은 식단으로 너무 좋은 메뉴! 서울 대학로 근처 샐러드와 샌드위치 맛집인 신선식탁에 대해 내돈으로 직접 먹어본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어떤 메뉴를 먹었는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선식탁 대학로 본점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13가길 4 1층~2층 신선식탁
- 영업시간 : 월요일에서 금요일 10:30분부터 21시까지 영업. 브레이크타임 14:30분부터 16:00까지. 토요일 10:30분부터 20시까지. 브레이크타임 없음.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
- 메뉴 : 목살스테이크샐러드 / 훈제연어샐러드 / 수제 리코타 치즈 샐러드 / 닭다리살 샐러드 / 새우샐러드 9,500원,
닭가슴살샐러드 / 모듬콩샐러드 9,000원.
신선 샌드위치 6,500원, 훈제 연어 샌드위치 / 참치 계란 샌드위치 / 리코타 치즈 샌드위치 / 아보카도 샌드위치 7,500원, 홈메이드 단호박 수프 4,500원, 플래인치아바타 3,000원, 블랙치아바타 3,500원, 바게트 1,500원.
 
종로5가역과 혜화역 사이에 위치해있는 신선식탁 대학로 본점. 저는 종로5가역에서 내려서 680m 정도 걸어서 방문했습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목살스테이크 샐러드와 훈제연어샐러드, 그리고 플래인 치아바타입니다.
 
매장은 총 2층으로 넓은 편이었어요!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은 곳이었고요. 매장에 키오스크 기계가 있어서 저는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시켜보았습니다. 
 
 

신선식탁 샐러드.

왼쪽이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인데요. 신선식탁의 시그니처 대표메뉴 중 하나입니다. 드레싱은 발사믹, 레몬유자, 바질 드레싱 중에서 시킬 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목살 스테이크 양이 생각보다 많고 실했어요! 그 외에도 올리브, 콘, 방울토마토, 계란, 신선한 야채 조합으로 한 그릇 가득 나왔습니다. 스테이크가 짭조름한 맛이어서 샐러드랑 굉장히 잘 어울리고 밥이랑 먹어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았어요. 올리브도 짭조름한 맛이라 간이 그래도 잘 되어 있는 샐러드 종류라고 생각했습니다. 야채와 다른 재료들도 신선하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 오른쪽에 있는 메뉴가 훈제 연어 샐러드인데요. 훈제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호불호없이 다 잘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소스는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소스라고 했는데 맛이 괜찮았어요^^. 연어가 생각보다 많이 촉촉한 편이긴 했는데 그래도 무난 무난했습니다. 
 
그리고 플래인 치아바타에 샐러드를 싸서 햄버거나 샌드위치처럼 만들어먹거나 함께 먹었는데 조합하는 재미도 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두명이서 샐러드 2개와 치아바타 1개를 다 먹었는데 포만감을 넘어서 엄청 배가 부르더라고요!
 
 다음에는 샌드위치 메뉴도 먹어보려고 합니다.
 
식단 하시는 분들. 샐러드 맛집이나 샌드위치 맛집을 찾으셨던 분들은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학로 근처 샐러드&샌드위치 맛집인 신선식탁 대학로 본점에 대해 솔직한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모두들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