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반월당 동성로 파스테리아 맛집 후기

by 트래블러 잇글 2023.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목요일 아침이 밝았습니다.
벌써 내일이 금요일이라니.. 주간은 참 빨리 흘러가는 것 같아요.
제가 오늘 리뷰 할 맛집은 대구 반월당역과 동성로 주변에 있는 파스타 맛집 파스테리아입니다.
대구에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왜 유명한 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파스테리아 동성로


-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09-17 1층 파스테리아
(대구광역시 중구 덕산동 127-10)

- 영업시간 : 매주 화요일마다 정기휴무.
그 외 모든 요일은 11:10분에서 21:30분까지 영업.
브레이크타임 15:10분에서 17:00까지.
라스트오더 20:30분까지.

- 메뉴 : 양송이 치즈 오븐구이 2,500원 / 다진 새우 가지 토마토소스 4,000원 / 치킨텐더 프렌치드레싱 채소 3,500원 / 화이트 수프 5,000원 / 깐넬로니 13,000원 / 트러플 오일 링귀니 13,000원 / 베이컨 스테이크 앤 에그 12,500원 / 크레마 리조또 13,500원 / 비프스터 프라이 13,000원 / 비스크 앤 바질 15,500원 / 스테이크 26,000원.

- 단체석, 예약 가능





대구 시내 중심인 동성로와 반월당역 근처에 위치한 파스테리아 동성로점. 적어도 한 달에 한두 번은 이곳에서 지인들과 식사를 하는 곳입니다. 이 날 제가 주문한 메뉴는
비스크 앤 바질 파스타와 트러플 오일 링귀니 파스타, 크레마 리조또입니다.

비스크 앤 바질 파스타는 비스크 소스와 바질오일에 스파게티니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바질을 참 좋아하는데 바질의 향과 맛을 잘 살린 파스타였어요. 파스타면의 식감도 너무 딱딱하거나 퍼지지 않아서 딱 알맞은 면의 삶기 정도였고요.

트러플 오일 링귀니 파스타는 새우 육수를 베이스로 트러플 오일과 계란 노른자, 그라나파다노, 페퍼론치노, 링귀니면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메뉴를 저를 파스테리아 메뉴들 중 가장 좋아합니다!! 트러플 향 좋아하시는 분들!! 이 메뉴 강추입니다^^ 링귀니면도 제가 좋아하는 약간 두께감 있는 면인데 면도 면이지만, 이 파스타 풍미가 엄청납니다 정말… 중독성 있어요.. 계속 생각나요.. 여하튼 이 메뉴는 방문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크레마 리조또인데요. 이 리조또는 소고기 크림소스 베이스로 버섯과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로 만들어진 리조또입니다. 크리미 한 소스가 입 안을 감싸고 풍미 또한 좋습니다. 꾸덕한 리조또는 아니고 점성 낮은 리조또라고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꾸덕한 걸 더 좋아하지만 가끔 이 크리미 한 것도 가볍게 먹기 좋더라고요^^.


그리고 피클은 요청하셔야 제공이 됩니다.


양송이 치즈 오븐구이는 보통 서비스로 제공해 주시는데
이게 참 맛도리예요!
양송이버섯 안에 치즈를 가득 채워 오븐에 구워낸 요리인데 버섯의 채즙이라고 하나요… 그것과 치즈의 풍미가 아주 좋습니다! 입 안에서 녹아요…ㅎㅎ



양이 많은 편은 아니기에 1차로 식사하시고 2차로 카페 가서 디저트 먹으면 정말 딱입니다.



대구에 거주하시는 분들 중 파스타나 양식 좋아하시는 분들, 대구 여행하시는 분들 중 양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예약도 가능하니까 전화로 예약 후 방문하시면 웨이팅 없이 매장 이용가능합니다. 트러플 오일 링귀니 파스타는 꼭 드셔보셔야 합니다!
이상 대구 동성로 반월당역 맛집 파스테리아 동성로점에 대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